본문 바로가기

Android/App 소개

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하기 - PhoneMyPC (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)




안드로이드의 최대 장점은 유연성이다. 
애플과는 달리 안드로이드는 최고관리자 권한 획득 (루팅) 만드로도 할 수 있는것이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.
게다가 구글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개방적인 접근 덕분에, 실질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의 기능을 확장하고 기존의 기능을 원하는 대로 만들기에 제한이 없다.


폰 마이 피씨 (PhoneMyPC) 컴퓨터 제어 어플리케이션

외출을 하는 동안 집이나 사무실에 있는 PC에서 무엇인가를 체크할 필요가 있었던 적이 있는가?
폰마이피씨는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준다.
간단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 만으로 아무때나 아무곳에서 네트워크만 있다면 클라이언트에 접속 할 수 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PhoneMyPC 클라이언트 실행 모습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간단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다.)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PhoneMyPC 어플리캐이션 실행 모습)

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컴퓨터의 마우스와 키보드를 조종하고, 스크린샷을 찍으며, 모니터링 기능과 프로세서의 컨트롤 기능 등이 있다. 이 모든 것이 단지 스마트폰으로 이루어진다. 놀랍지 않은가? 마켓에 등록된 가격은 10달러이다.



보이는가? 휴대폰 네트워크로 원격제어를 하기에 화질은 다소 떨어지지만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.
온라인 게임까지는 (실제로 원격제어를 통한 게임플레이를 막아놓은 게임도 있음) 다소 무리가 있겟지만 웬만한 것은 전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.


 

 


레몬개발소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자세한 정보는 개발자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http://softwareforme.com/?page_id=6

마켓
https://market.android.com/details?id=com.softwareforme.PhoneMyPC